국제교류 Q&A

교환학생 문의드립니다.

  • 작성일 20.02.05
  • 작성자 임지은
  • 조회수 7257

교환학생을 최대 2학기 동안 할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국제 교류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과 단과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은 별개인가요?

단과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이미 한 학기 이수하였다면 국제 교류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은 한 학기만 참여 가능하나요?

이전글

교환학생

다음글

교환학생

입학 入学 Admiss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