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대 대학일자리센터, 단과대학 취업 프로그램 지원
[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국민대학교(총장 임홍재) 대학일자리센터에서 11월 20일(수)부터 22일(금)까지 3일간 국민대 과학기술대학‘2019 취ㆍ창업 페스티벌 잡아라!’기간 중 대기업과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과학기술대학 소속 학생들을 위해 ‘대기업 취업 준비 특강’과 ‘공기업 취업 준비 특강’을 지원했다.
이번에 진행된 두 가지 특강은 행사를 준비한 과학기술대학 전공별 취업멘토교수가 학생들의 수요를 반영해서 요청하고 대학일자리센터 담당 컨설턴트가 기획한 것으로, 학생들은 대기업과 공기업 각각의 채용 트렌드 및 채용프로세스, 과학기술대학의 각 전공별 주요 진출 산업 및 직무를 이해하고, 기업별 자기소개서 작성 및 면접 대비전략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민대 대학일자리센터에서는 두 가지 특강 외에도 행사기간 중 담당 컨설턴트가 경력개발지원단의 세 개의 센터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시간을 통해 과학기술대학의 각 전공 학생들이 각자 필요한 프로그램을 찾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높일 예정이다. 대학일자리센터 관계자는 “이번 특강처럼 각 단과대학이나 전공의 요구를 반영해서 기획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국민대 제공
원문보기: http://www.veritas-a.com/news/articleView.html?idxno=306260
※ 이 기사는 본교에서 작성하고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 : 베리타스알파|2019-12-11 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