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인의 열정콘서트 시상식 개최

  • 작성일 14.12.11
  • 작성자 박차현
  • 조회수 11949

지난 11월 28(금)일에 개최된 ‘2014년 하반기 국민*인의 열정콘서트’에서는 총 20명의 학생들이 본선 무대에 올라 학술회의장을 가득 매운 150여 명의 학생들 앞에서 본인의 꿈과 그 꿈을 이루기 위해 그 동안 쌓아온 역량을 발표하며, 발표자 자신에게도 발표를 듣는 학생들에게도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제 3회를 맞이하는 ‘국민*인의 열정콘서트’는 학생들의 조기 진로설정과 성공적인 사회진출을 돕기 위해 경력개발센터에서 2013학년도부터 개최한 행사로, 비전스피치 콘서트에 지원한 저학년들은 심도 있는 자기분석을 통한 구체적인 비전 설정과 그 비전을 진솔하게 표현하는 방법을 배우고, 스카웃미 콘서트에 지원한 고학년들은 사회진출을 앞두고 자신의 능력과 열정을 자신감이 있게 표현하는 방법을 배우는 계기가 되고 있다.

본선 발표자 중 심사를 거쳐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그리고 장려상 수상자들이 결정되었고, 12월 4일(목)에는 수상자들에게 대한 총장님의 격려 말씀을 듣고 상장과 장학금은 전달하는 행사가 진행되었다. KMU International School 14학번 유영휘 저학년을 대상으로 한 비전스피치 콘서트에서 대상을, 경영학부 08학번 김병준이 고학년을 대상으로 한 스카웃미 콘서트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비전스피치 우수상 수상자인 바이오발효융합학과 민병선 학생은 “스피치를 준비하면서 전문가의 교육을 받고 학생들 앞에서 자신의 꿈을 말하면서 더욱 큰 동기부여가 되었다. 더불어 주위 동기들과 선배들로부터 많은 격려를 받아 큰 힘이 되었다”며 열정콘서트에 참가하면서 달라진 자신의 모습을 이야기했고, 스카웃미 대상 수상자인 김병준 학생은 “참여하는 과정에서 꿈과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해온 학생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었던 점이 특히 좋았다. 열정콘서트를 통해 나의 꿈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고 생각한다. 2학년부터 진로와 목표에 대해 고민하고 준비해왔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구체적으로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며 수상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2014학년도 하반기 국민*인의 열정콘서트’ 를 빛낸 수상자들의 명단은 아래와 같다.
 

# 수상자 명단
구분 수상 성명 학부/학과 학년
비전스피치 대상 유영휘 KMU International School 1학년
최우수상 방문혁 체육학부 2학년
우수상 민병선 바이오발효융합학과 1학년
최윤영 경영학부 1학년
장려상 봉민균 국제학부 2학년
김민우 경영학부 2학년
이한승 신소재공학부 1학년
김희수 바이오발효융합학과 2학년
이규상 법학부 1학년
이연국 국제통상학과 2학년
김지훈 경영정보학부 1학년
스카웃미 대상 김병준 경영학부 4학년
최우수상 심지아 경영학부 4학년
우수상 정영주 국사학과 4학년
주시은 국제학부 4학년
장려상 김동주 법학부 3학년
김희태 나노전자물리학과 3학년
성범진 국제학부 4학년
천지연 경영정보학부 4학년
박소희 건설시스템공학부 3학년


 

입학 入学 Admiss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