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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국민대학교 홈페이지 통합시스템 유지보수 업체 선정 입찰공고
입 찰 공 고(안)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2023학년도 국민대학교 홈페이지 통합시스템 유지보수 업체 선정
2. 입찰 방법: 제한 경쟁 입찰
3. 입찰 방식: 현장입찰
4. 낙찰 방법: 가격제안 및 기술적합성에 의한 업체선정
5. 입찰등록 및 입찰서 제출기일: 2023.01.30.(월) ~ 02.08.(수) 10:00시 限
6.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2021~2022년 대학기관 또는 정부기관, 기업 시스템 구축, 유지보수 업체
다. 2020~2021년 8억 원 이상 매출실적 업체
7. 입찰의 무효: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
8. 입찰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별지서식1)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날인) 1부
다. 국세 및 시세완납 증명서 각1부
라. 법인인감 (개인:개인인감) 증명원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주민등록등본) 1부
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사. 홈페이지 통합시스템 유지보수 제안서 5부
아. 납품실적증명원 1부
자. 입찰서 (별지서식2, 밀봉하여 제출) 1부
차. 대표실적물(포트폴리오)
카. 제안사 일반현황 서류(별지서식3~5) 1부
타. 일반 견적서 1부
9. 기타 사항: 기타 상세한 것은 본 대학교 홍보팀(02-910-4175)에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