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사공지 - 국제교류 | 커뮤니티 | KMU공지 | 학사공지 - 국민대학교 국제교류팀

[글로벌인문·지역대학 교학팀] 계약직원 모집

  • 작성일 22.07.18
  • 작성자 전광해
  • 조회수 16523

국민대학교 계약직원 모집

 

1. 모집분야 및 응시자격

 

모집부서

인원()

응시자격

글로벌인문ㆍ

지역대학

교학팀

(중국학부)

1

- PC OA(아래한글, MS워드, 엑셀, 포토샵, 파워포인트) 활용 가능자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로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중국어 가능자 우대

- 보훈대상자 우대

 

2. 서류제출

 

구분

내용

비고

제출기간

2022.07.18.()

~

2022.07.22.()

· 매일 10~ 16(공휴일 제외)

· 마감일시까지 도착된 서류(우편, 이메일 포함)에 한하여 접수함

· 이메일 접수: min2735@kookmin.ac.kr

제 출 처

· 주소 : 서울시 성북구 정릉로 77 국민대학교 글로벌인문지역대학 교학팀(북악관 902)

· 전화 : 02-910-4353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1(붙임 양식)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붙임 양식)

· 자기소개서 1(자유 양식)

· 입사지원서 학력 란에 기재한 최종 학교 졸업(학위)증명서 1
  및 성적증명서(반드시 100점 환산 점수 기재된 것) 1

  편입자는 전적 대학 졸업성적증명서 포함

  대학원 졸업(수료)자는 학위수여증명서(수료증명서)성적증명서 포함

· 자격증(외국어 성적표 포함) 사본 1(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원 1(보훈대상자에 한함)

제출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반환 청구기간 동안 보관(접수 마감일로부터 30)
되며, 채용서류 반환을 요청하는 경우 반환 가능(, 채용 여부 확정 이후 반환 가능, 최종 합격자는 제외).
또한, 접수 마감일로부터 30일 경과 이후 제출서류는 파기함.

 

3. 전형 방법 및 예정 일정

 

구분

일정

비고

1(서류)

-

· 서류 심사

2(면접)

2022.07.25.() 이후 예정

·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전화통지

합격 통보

-

· 개별 전화통지

전형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4. 채용 조건

 

구분

내용

채용 조건

계약직원으로 1년간 고용 후 평가결과에 따라 1회에 한하여 1년 연장 가능

 

5. 복리후생 및 지원사항

 

구분

내용

복리후생 및

지원사항

자기개발비 지급, 명절휴가비 지급, 대학원 진학 시 장학금 지급 (일부),

학 기간 중 단축 근무 시행(하계/동계 방학 기간 중), 건강검진 무료 지원,

통근버스 운영 등

6. 유의사항: 입사 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입학 入学 Admiss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