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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2학기 강사 추가 채용
2025학년도 2학기 강사 추가 채용
1.채용분야 및 인원:「세부 채용분야 참조」
2.지원 자격(공통)
⦁대학 졸업자·동등자격 소지자:본교 교원경력환산기준에 의거 교육·연구 환산경력 2년 이상인 자
⦁전문대학 졸업자·동등자격 소지자:본교 교원경력환산기준에 의거 교육·연구 환산경력 3년 이상인 자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세 이하인 자(1960.09.01.이후 출생자,단1960.09.01.~1961.02.28.사이 출생자의 경우 임용기간은6개월)
⦁사립학교법 및 본교 강사임용규정에의한 강사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특정 자격기준이 제시된 채용분야에 지원하는 경우 해당 특정 자격기준을 충족하는 자(세부내용은 채용분야별 특정 자격기준 참조)
3.임용(계약)기간:임용일로부터 1년(2025.09.01.~2026.08.31.)
⦁교육과정 운영상의 사유로 인하여 임용 기간 중 2개 학기 연속으로 교과목개설이 불가하여 일부학기에만 교과목이 개설되는 등의 이유로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기간도 임용기간에 포함됨
4.재임용 관련 사항
⦁ 「국민대학교 강사 임용규정」에 따라 신규채용 기간을 포함하여 3년까지 재임용 절차를 보장함
⦁ 1년 미만으로 임용된 강사 및 연구년교원의 임시대체 강사의 경우 재임용 대상에서 제외됨
5.채용일정
⦁채용 공고 및 지원접수: 2025.08.08.(금) ~ 08.12.(화) 14:00 마감
⦁심사 기간: 2025.08.13.(수) ~ 08.14.(목) *서류심사 진행예정이나 전공별 특성에 따라 별도 추가 심사 안내가 있을 수 있음
⦁임용예정자 발표: 2025.08.20.(수) 예정
⦁개인정보입력 및 증빙서류 제출: 2025.08.22(금)까지 제출 완료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지원방법:국민대학교 강사 채용 페이지에서 다음의 내용을 작성 후 온라인 제출 접수
(지원접수 페이지 :https://prof.kookmin.ac.kr/nx/)
⦁기본 인적사항
⦁지원 분야
⦁학력 사항(학교명 및 전공명을 정확히 기재)
⦁강의경력(학기별):대학(원)의 정규 교과목 교육경력만기재
⦁경력(실무 및 연구):교육경력 외의 증명서로 증빙 가능한 경력만을 기재(증빙 업로드)
-예술 및 디자인분야 연주회,작품전시회,독주회는 경력(실무 및 연구)란 메뉴에작성
-근무일자: 연주회 또는 전시회 일자 기재/회사명: 연주회 또는 전시회 명/직위: 역할
-추후 임용예정자에 한해 입력한 경력의 증빙자료 미제출 시 임용취소 사유이며,경력 입력 시 과거 기간한정 없음
⦁지원동기 및 교육계획:지원동기 및 강의 가능 교과목,교육계획 및 방법,목표 등 서술
⦁자기소개:주요 교육,경력 및 연구활동 등 서술
※지원서 상의 학력 및 경력사항은 추후 제출하는 증명서와 반드시 일치하여야 함
※지원서 각 항목별로 내용을 저장 후 제출하기 버튼을 클릭하여야 접수가 완료되며,접수기간 내에 접수 완료된 지원자에 한해 평가가 진행되며,접수기간 종료 후에는 입력·수정·접수불가능
7.임용예정자 추가 정보 입력 및 증빙서류 제출(임용예정자에 한함)
가.공통 사항
⦁모든 임용예정자는 채용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2025.08.22.(금)까지 추가 개인정보 입력 및 증빙서류 제출을 완료하여야 합니다(기존 시간강사 경력자 예외 없음).
⦁추가 정보 입력시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 및 서약서 등의 동의·서약 절차가 진행됩니다.
⦁진행 일정이 촉박한 관계로 증빙서류는 미리 준비해 두시기 바랍니다.
⦁모든 증빙서류 중 영어 외 외국어로 된 증명은 한국어 번역 공증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제출서류
⦁지원서 출력본
⦁학력증명서:학사,석사,박사 학위 증명서 원본
⦁경력(재직)증명서(지원서에 기재한 강의경력증명서를 포함한 각종 경력증명서 원본)
⦁기본증명서(발급시‘상세’및 주민등록번호 모두‘공개’선택하여 발급)
⦁외국인등록증(앞,뒷면)및 여권사본(외국인만 해당)
8.유의 사항
⦁본교가 공고한 초빙분야에 복수 지원 할 수 없으며이를 위반할 시 전 분야의 지원을 취소함
⦁해당 분야에 적임자가 없는 경우 임용예정자를 선발하지 않거나 선발인원을 조정할 수 있음
⦁임용일(2025.09.01.)기준 본교에 재직 중인 강사는 신규 지원이 불가하며,이를 위반할 시 전 분야의 지원을 취소함
⦁외국인의 경우 임용예정일 전까지 강의가 가능한 체류자격(비자)을 취득하지 못하는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사전 체류자격(비자) 발급 완료 요망)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할 경우 심사 결과에 따른 기준을 충족한 지원자 중 다음 순위자를 임용예정자로 결정할 수 있음
⦁최종 강의 교과목 및 배정시간은 임용 확정 후 개설 학부(과)/전공과 협의하여 결정 함
-강의 담당시간은 학기별 주당 6시간 이내를 원칙으로 함(학부+대학원 통합)
⦁강사가 실제 담당할 교과목(시간)은 학기별 강의 개설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교과목 운영 상황에 따라 담당예정 교과목 외에 추가로 강의를 배정하거나 담당예정 교과목 중 일부 강의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수강인원 미달등 불가피한 사유 포함)
- 2026-1학기 교과목은 소속학부(과) /전공과 향후 협의하여 최종 결정함
⦁허위입력,착오입력,제출서류 누락 및 허위서류 제출 등에 의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이며,임용예정 발표 이후에라도 허위 사실 또는 서류가 발견될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임용예정자의 성범죄 경력조회 결과 등 임용결격사유 발생시 임용을 취소함
⦁채용절차가 완료된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작성한 모든 내용은 삭제 처리되오니 지원 시 작성한 내용은 반드시 다운받아 저장하여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강사 채용과 관련된 제반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국민대학교에서 정한 기준에 따릅니다.
9.문의
⦁각 단과대학 교학팀 및 학부(과)사무실:공고 세부내용 채용분야별 문의처 참조
⦁교무처 교원지원팀 강사채용업무 담당: 02-910-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