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여성 멘토와 함께하는 ‘우먼 리더스 직무 특강’ 진행

  • 작성일 21.07.09
  • 작성자 박윤진
  • 조회수 503

[베리타스 알파=유재명 기자] 국민대 대학일자리센터와 경력개발지원단에서는 2021년 1학기 여성 전/현직자의 직무 특강을 통해 직무의 이해와 취업 전략을 수립하는 ‘우먼 리더스 직무 특강’을 진행했다.  반도체, 마케팅, 유통, 해외영업, MD 총 5개의 부문으로 구성되었다. 특강은 5월 24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 ZOOM을 활용해 1차 실시간 강의를 매회 2시간 실시간 온라인 단기특강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381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LG생활건강의 마케터, SK하이닉스 경력직 분 등 각 업종 별 경력자들이 학생들에게 관련 기업‧직무에 관한 정보 설명, 학생들과 Q&A 시간을 가졌다.

 

국민대 대학일자리센터에서는 보다 많은 학생들이 특강을 통해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향상할 수 있도록 화상강의 시스템을 지원하여 2차 녹화방송을 공개했으며, 기말고사가 끝나는 시점인 6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진행되어 총 203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국민대 경력개발지원단과 대학일자리센터에서 참가 신청을 한 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플러스 알파 2시간을 받을 수 있다. 국민대 경력개발지원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취업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차별화된 취업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국민대 제공

 

첨부파일
입학 入学 Admissions